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라이브 황제' 정동하가 '셀바이뮤직'을 통해 올 가을 발매 예정인 신규 앨범 수록곡을 공개 모집한다.

'셀바이뮤직'은 작곡가, 작사가, 보컬리스트들과 음반제작자간 각자의 콘텐츠를 매칭시켜 '뮤지션'들에게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음악거래 플랫폼이다.

지난 24일 오픈된 이번 신곡 공모전은 정동하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오는 8월 23일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작 수 제한 없이 도전할 수 있다. 당선자에게는 최고의 녹음, 믹스&마스터링 지원 환경 제공은 물론 올 하반기 발매 예정인 정동하의 앨범에 정식 수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정동하는 그동안 저명한 작사작곡가와 작업하며 정규 앨범 및 디지털 싱글, 각종 OST들을 통해 록, 발라드, R&B 등 다양한 음악적 장르를 선보여 왔다"면서 "신개념 온라인 음악 거래 플랫폼 '셀바이뮤직'을 통해 기성 작곡가들은 물론 신인 창작자들에게도 기회를 주는 대대적인 신곡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 재능 있는 창작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동하는 작년 가을 MBC '복면가왕'에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로 4연승을 차지한 데 이어, 올 6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7 상반기 결산 특집에서도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로 등극했다. 또한 얼마 전 '2017 대구 뮤지컬 페스티벌 'DIMF 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29일 경기도 문화의 전당 대극장에서 열리는 '2017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 – 수원'을 시작으로 인천, 전주 등 하반기 콘서트 일정을 일부 확정지었다. 그는 당분간 콘서트 및 앨범 발매 준비에 매진할 예정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