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채영 팬카페
사진=유채영 팬카페

"나도 많이 보고싶어" 故 유채영 남편, 아내 향한 사무치는 그리움 담긴 편지 "채영아 미안해…내 꿈에 찾아와서 얘기해줘"

고(故) 유채영의 남편 김주환 씨가 아내를 그리워하며 남긴 편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고(故) 유채영의 남편 김주환 씨는 지난 14일 유채영의 팬카페에 세상을 떠난 아내 유채영을 향한 그리움이 담긴 편지를 남겼다.

김주환 씨는 '채영아 미안해'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글 속에서 김주환 씨는 "미안하다 채영아. 나한테와서 얘기하지 그랬어. 왜 동생한테 찾아가서 그런 부탁해 동생한테 연락받고 마음이 너무아팠어 보고싶으면 내꿈에 찾아와서 오라고하지 왜동생한테 나 불러 달라 그랬어 바보야"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렇지 않아도 24일날 갈려고했는데. 자기가 보고싶어하니까. 내일갈게. 아침일찍 빨리달려갈게. 자기좋아하는 육포랑 초콜릿이랑 콜라사서 얼른달려갈게"라며 "앞으로는 나보고싶으면 내꿈에찾아와서 얘기해줘"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나도 많이 보고싶으니까. 동생한테 연락받고 하루종일 마음이 너무아팠어. 밥을 먹어도 소화도 잘안되고 머리도아프고 멀미도나고...더 자주 가지못해서 너무미안해. 오늘밤만참아 아침일찍갈테니까 알겠지?있다봐 잘자내사랑~~"라며 유채영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유채영은 지난 2008년 10년 지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1살 연하의 사업가 김주환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2013년 위암 말기 판정을 받았으며, 2014년 7월 24일 남편 김주환씨와 가족, 그리고 절친한 배우 김현주 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상을 떠났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