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대표 렌탈 포털 가격비교 사이트 ‘렌탈프랜드’이 역대급 여름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렌탈프랜드 제공
국내 최대 규모의 대표 렌탈 포털 가격비교 사이트 ‘렌탈프랜드’이 역대급 여름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렌탈프랜드 제공

국내 최대 규모의 대표 렌탈 포털 가격비교 사이트 ‘렌탈프랜드’이 역대급 여름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렌탈프랜드는 21일 LG 퓨리케어 슬림업다운/스윙2 정수기 렌탈 때 최대 7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과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이벤트 적용모델은 냉온정수기 렌탈 모델 WD501A(T/W/S/P), WD502A(W/S/P)과 냉정수기 렌탈 모델인 WD301A(W/S/P), WD302A(W/S/P)이며 모두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와 99.9% 살균력의 UV-LED가 장착 되어있는 100% 직수형 정수기 모델이다.

LG전자에 따르면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최근 3개월 간 판매량이 10만대를 돌파했다. 이는 1분20초마다 1대씩 판매된 셈이다.

이와 별도로 ‘렌탈프랜드‘는 SK매직정수기, 쿠쿠정수기 렌탈 접수 때 일부 모델을 대상으로 렌탈료 6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SK매직의 경우 SK브로드밴드 인터넷과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신규 또는 기존 SK브로드밴드 인터넷가입을 한 고객이 인터넷신청과 SK매직의 정수기 또는 공기청정기를 결합해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SK매직 렌탈서비스(정수기 8종, 공기청정기 4종)와 SK브로드밴드의 초고속 인터넷이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의 경우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한 제품 당 월 2500원의 요금을 할인한다. SK브로드밴드의 초고속 인터넷은 광랜과 기가인터넷을 각각 월 3300원, 월 7700원 할인해 준다. 추후 KT인터넷과 유플러스 인터넷과의 제휴도 기대가 된다.

렌탈프랜드 대표 입점 브랜드는 SK매직(동양매직), LG전자, 쿠쿠전자, 현대정수기, 청호나이스, 라클라우드라텍스, 교원웰스, 바디프랜드안마의자 등이 있다. 최근에는 렌탈프랜드 앱을 출시해 앱 리뷰 작성 때 추가사은품 지급과 오늘의 특가 상품에 최대 50%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렌탈료 면제 이벤트 외에 추가적으로 렌탈프랜드를 통해 렌탈을 진행하게 되면, 프리미엄 사은품을 최대 5개 더 받을 수 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안마의자렌탈, 공기청정기렌탈, 비데렌탈, 얼음정수기 등과 패키지 결합시에도 렌탈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렌탈프랜드의 대표 프리미엄 사은품은 무선청소기, 자이글, 쿠쿠10인용압력밥솥, 매직캔휴지통, 냉장고, 전자레인지, 침구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신일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등이 있다.

렌탈프랜드, 시장분석팀 박수현 사원은 “최근 고객들이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등을 많이 찾고 있지만 소규모 업체나 부실 업체로부터 처음 약속받은 사은품을 못 받거나 일부만 받아 소비자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