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정수기를 비롯한 렌탈 제품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문 업체인 ‘렌탈프랜드’가 SK매직과 LG전자, 쿠쿠전자 등의 정수기 일부 모델을 대상으로 렌탈료 6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렌탈프랜드 제공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정수기를 비롯한 렌탈 제품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문 업체인 ‘렌탈프랜드’가 SK매직과 LG전자, 쿠쿠전자 등의 정수기 일부 모델을 대상으로 렌탈료 6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렌탈프랜드 제공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정수기를 비롯한 렌탈 제품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문 업체인 ‘렌탈프랜드’가 SK매직과 LG전자, 쿠쿠전자 등의 정수기 일부 모델을 대상으로 렌탈료 6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렌탈 기간 매년 첫 달 렌탈료(1, 13, 25, 37, 49, 60개월차)를 면제해주는 이벤트이다. SK매직 슈퍼S에디션과 슈퍼플러스 정수기를 렌탈할 경우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도 증정한다.

해당 모델은 SK매직 슈퍼S정수기(WPU-A400C, WPU-A300C), 슈퍼S에디션(WPU-A400CSW), 슈퍼플러스(WPU-A210C), 슈퍼정수기(WPU-A200C, WPU-A100C)등이다.

쿠쿠전자는 인앤아웃 정수기(CP-PS011S, CP-PS011G)이다. LG전자 대상 모델은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WD501AP/W, WD501AS/K/T, WD301AP/W, WD301AS/K)와 슬림 스윙2 정수기(WD502AP/W, WD502AS, WD302AP/W, WD302AS/K) 등이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직수형 슬림정수기로 냉온정수 모두 직수를 사용해 물이 흐르는 모든 직수관이 교체 가능하고 물 때와 세균에 대한 걱정이 없어 인기 있는 제품이다.

모든 렌탈 가격비교사이트 ‘렌탈프랜드’에서는 일부 모델을 대상으로 6개월 렌탈료 지원 및 최대 사은품 5개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렌탈프랜드에서 렌탈 때 지급되는 사은품목에는 생활에 필요한 제품 200여 가지로 프리미엄 사은품부터 추가 사은품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렌탈프랜드 대표 입점 브랜드는 바디프랜드, W정수기, SK매직(구동양매직), 쿠쿠, 엘지전자, 라클라우드, 현대정수기, 청호나이스, 교원웰스, 대림 등이 있다. 최근에는 렌탈프랜드 앱을 출시해 앱리뷰 작성 시 추가사은품 지급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신청, 안마의자, 침대 매트리스 렌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제휴카드할인, 프리미엄 사은품 에 추가사은품 증정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최근 정수기렌탈 제품 중 저수조 없는 직수형 정수기와 직수형 얼음정수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직수형 정수기는 작은 사이즈, 풍부한 냉수 용량, 소비전력, 살균케어, 정량출수, 온도를 선택할 수 있는 유아수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남녀노소 사용하기 편한 장점이 있다.

렌탈프랜드 고객 분석팀 김하늘 실장은 “여름철이 되면서 직수형 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렌탈 신청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있다”며 “직수형 정수기로 위생 걱정 없이 물을 드시고, 6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 추가 사은품지급혜택까지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