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7월 13일까지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에서 야마하 오디오 기획전인 ‘야마하 Summer, Hot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제공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7월 13일까지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에서 야마하 오디오 기획전인 ‘야마하 Summer, Hot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제공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오는 7월 13일까지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에서 야마하 오디오 기획전인 ‘야마하 Summer, Hot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행사는 여름 시즌을 맞았지만 뜨거운 태양을 피해 집에서 시원하게 나만의 페스티벌을 즐기는 ‘홈 페스티벌족(族)’이 늘고 있어 준비했다고 한다.

기획전에서는 공연 현장만큼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야마하 오디오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 및 각종 서비스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MCR-B020과 MCR-B043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고급 디퓨져를, 네트워크 오디오의 혁명인 뮤직캐스트 기능이 장착된 MCR-N470, MCR-N570 구매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고급 여행용 키트, 백화점 2만원 상품권, 오디오 스탠드를 증정한다.

또 하이파이 시스템으로 풍부한 고해상도의 음원을 즐길 수 있는 MCR-N670, MCR-N870을 구매하면 15만원 상당의 야마하 헤드폰 HPH-M82와 백화점 상품권, 오디오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야마하의 사운드바&오디오 패키지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5.1 채널의 풍부한 서라운드 기술과 120W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로 음악·영화·스포츠와 게임까지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사운드바 YAS-106과 화려한 색상의 디자인으로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MCR-B043 오디오 패키지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은품으로 5만원 상당의 고급 디퓨저가 함께 증정된다.

행사 기간 중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우수 포토 상품평 2개를 추첨해 야마하 블루투스 오디오 TSX-B15를 제공하는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준근 야마하뮤직코리아 AV팀 팀장은 “썸머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음악 축제가 열리는 여름을 맞아 가격 할인과 각종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