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신제품 ‘와규’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롯데리아 홈페이지 제공
롯데리아가 신제품 ‘와규’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롯데리아 홈페이지 제공

롯데리아가 신제품 ‘와규’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새롭게 선보인 와규 제품은 최고급 품질의 100% 호주산 와규 패티 위에 프라이드 어니언을 첨가해 바삭한 식감과 구수한 풍미를 살렸다.

상큼한 오로라 소스를 사용한 ‘와규 오리지널’과 고르곤졸라 치즈와 버섯 풍미를 살린 알프레도 머쉬룸 소스를 사용한 ‘와규 머쉬룸’ 등이다.

특히 신제품 와규는 오염 없는 청정 지역인 호주에서 자라고 호주축산공사의 인증을 받은 제품만을 사용해 마블링과 부드러운 맛에 영향을 미치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고 포화 지방산이 낮아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 받고 있는 소고기라고 한다.

단품 판매가는 와규 오리지널 7800원, 와규 머쉬룸 8100원이다.

롯데리아는 와규 출시를 기념해 6월 23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와규(오리지널) 단품 주문 때 무료로 콜라와 감자튀김을 받을 수 있는 세트업 쿠폰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제공한다. 또 매장에서 와규 제품을 구매하면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AZ버거 단품 구매 때 무료 세트업 쿠폰도 증정한다. 이 행사를 통해 와규 세트는 9500원에서 7800원으로, AZ버거 세트는 7900원에서 6200원으로 각각 할인 된다.

각 무료 세트업 쿠폰은 기간 중 1인 1매만 사용이 가능하며 제휴카드 할인, 타행사 중복이 불가능하며 휴게소와 일부 특수점은 제외된다.

롯데리아는 이와 별도로 6월 23~29일 프리미엄 와규 영상 공유하기가 1만명을 돌파하면 6월 30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100명에게 와규 오리지널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참여 이벤트도 벌인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