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2017 네트워크월드아시아(NWA) 정보 관리 어워드’에서 최고의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NWA 편집자, 아태 지역 사용자 기업 최고정보책임자(CIO) 및 IT 담당자 10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시장에서 기업 평판 ▲기업 솔루션 특징과 장점 ▲기술∙브랜드의 광범위한 도입 ▲솔루션∙구축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 ▲내구성∙확장성∙서비스 품질 등을 기준으로 CA를 선정했다.

CA 보안 솔루션은 계정 관리 및 거버넌스, 접근 관리∙싱글사인온, 특권 접근 관리, 결제 보안,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보안 등 광범위하게 구성된다. 최근 베라코드(Veracode)를 인수하며 애플리케이션 보안도 추가했다.

CA 보안 솔루션은 강력한 인증 기능으로 부적절한 접근과 사기 위험을 줄여준다. 사용자가 여러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에 쉽고 끊김 없이 접근하도록 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 애플리케이션 채택을 활성화한다. 그 결과 기업은 신규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기회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

림 텅 성(Lim Teng Sherng) CA 아태 및 일본 지역 보안 담당 부사장은 “오늘날 모든 기업은 소프트웨어 기업이라 할 수 있다. 경쟁 우위와 성공을 위해 기업은 민첩성, 자동화, 인사이트, 보안이 중요하다. 보안은 올바른 솔루션과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데이터 보호∙접근 제어 이상의 역할을 담당하고, 더 나아가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