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오는 6월 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NVIDIA GEFORCE DAY)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매년 개최하고 있는 국내 게이머들의 축제로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사전 프로모션을 포함, 게이머들이 즐겁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풍성한 현장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후 12시부터 우리금융아트홀 로비에서 진행되는 지포스 체험 현장 이벤트에서는 Max-Q 디자인 기반 게이밍 노트북과 엔비디아 차세대 게임 캡처툴인 안셀(Ansel), 지포스 GTX 배틀박스(BATTLEBOX) 시스템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오버워치 지포스 챔피언십 최종 결승전’은 오후 3시 20분부터 메인 스테이지에서 개최되며 본 무대를 통해 그 동안 전국 오버워치 게이머 200여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온 챔피언십의 최종 우승자가 가려질 전망이다. 결승전의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 전원에게는 각각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지포스 GTX 1060 그래픽카드가 제공된다.

지포스 데이 2017에는 에이수스코리아(ASUS), 이엠텍(EMTEK), 갤럭시(GALAX), 기가바이트코리아(GIGABYTE 노트북), 아이노비아(INNO3D), 제이씨현시스템(GIGABYTE 그래픽카드), 엠에스아이코리아(MSI), 에스티컴(STCOM), 웨이코스(COLORFUL), 조텍(ZOTAC), LG전자(LG TONE+ Studio)를 포함 총 11개 기업이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매년 국내 게이머들과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사가 한데 모여 최신 게임 정보를 교류하고 새로운 e스포츠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축제의 장으로 성장했다”며, “엔비디아는 이 행사를 통해 공식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포스 유저를 포함한 국내 게이머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