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티이미지 제공
사진=게티이미지 제공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계절, 여름이다. 특히 올해는 비가 적고 이른 더위로 유독 갈증이 심하다. 이에 특급호텔들이 더위를 짜릿하게 녹여줄 다양한 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 이 더위를 녹여줄 품격 있는 '비어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먼저 메이필드호텔은 오는 16일과 17일 이틀간 로비 라운지 카페 로얄마일 테라스와 유럽식 아트리움에서 맛있는 요리와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Thirsty Moon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세계 여러 나라의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메인요리인 그릴 치킨과 소시지는 물론 국가별 맥주 특성에 맞는 안주들이 제공된다. 또 축제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와 공연은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16일 단 하루 '구스 아일랜드'를 진행한다. 미국 시카고에서 시작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크래프트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바비큐와 해산물 등 다채로운 뷔페 메뉴도 만낄할 수 있으며 흥응 돋우는 공연과 함께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열린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로비 라운지에서도 맥주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구스 아이피에이(IPA) 생맥주와 영국의 컨트리 펍에서 영감을 얻은 혼커스 에일(Honkers Ale) 그리고 샤르도네 와인 배럴에서 오렌지 껍질과 함께 숙성하는 과정을 통해 양조한 소피(Sofie) 등 4종의 맥주가 준비된다. 여기에 15여 종의 와인과 5종의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바 루즈의 무제한 와인&비어 뷔페도 함께 진행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비어 앤 버거(Beer & Burger)'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호텔 15층에 위치해 도심 속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가든 테라스에서 총 5가지 종류의 버거 메뉴와 함께 수제 맥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더 핸드 앤드 몰트(The Hand and Malt)의 슬로우 IPA, 벨지안 위트, 애플 사이다는 버거와 훌륭한 궁합을 자랑한다.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의 야외 테라스에는 뷔페와 맥주 및 와인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바비큐 프로모션이 있다. 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올데이 다이닝 카페 델마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사히 생맥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드래프트 비어 페스티벌(Draft Beer Festival)'을 전개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는 런치 때 정열의 나라 스페인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하이네켄, 삿포로, 호가든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켄트호텔 by 켄싱턴은 은은한 달빛 아래서 광안대교를 감상하며 무제한 생맥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비어 파티 프로모션'을 9월 말까지 운영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부티크 로비 바 비플랫의 야외 테라스에서 이국적인 송도의 전경을 감상하며 더위를 잊을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9월 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고기 모둠구이와 해산물 모둠구이 등과 함께 카스 생맥주 또는 호가든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에서는 디너 뷔페 동안 40여 종의 메뉴와 프리미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의 야외 루프탑에서 가든 인더 시티 디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라이브 바비큐 코너와 생맥주 그리고 와인이 무제한으로 주어진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그랑아 해피아워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과일과 샐러드, 구운 오리와 소시지, 틸라피아 등 다양한 요리와 함께 와인,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여성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이 적용돼 저렴한 가격으로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라이브 뮤직바 그랑아(GranA)도 빼놓을 수 없다. '바비큐 피에스타(BBQ Fiesta)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바비큐 플래터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로 풍성하고 흥겨운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 플라자는 '가든페스트 프로모션'을 10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를 '가든페스트 해피아워'로 지정, 안주 1종과 생맥주 무제한 또는 와인 1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3인 이상 방문하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해피 서프라이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풀사이드 바비큐는 참숯 그릴에서 구워내는 다양한 그릴 요리를 뷔페 형식으로 맛볼 수 있는 야외 바비큐 레스토랑이다. 호텔은 이곳에서 바비큐 뷔페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음료 무제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면 생맥주와 화이트나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곁들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일식 다이닝&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일식 스낵을 코스로 즐기며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도록 '골든 아워(Golden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일식 스낵 4코스에 사케, 프리미엄 맥주 4종의 무제한 주류까지 제공돼 여름밤 최고의 선물을 선사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