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자사의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를 통해 후방 영상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후방카메라 키트’를 출시한다.

파인드라이브 T 후방카메라 키트는 후방 카메라 연결 케이블과 매립 전원 케이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키트를 사용해 후방카메라를 연결하면 후진이나 주차 등 후방 영상 확인이 필요한 순간에 파인드라이브 T 화면으로 후방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차량 구입 시 내비게이션을 매립하지 않은 운전자의 경우, 별도 스크린이나 내비게이션 추가 매립 없이 파인드라이브 T 화면을 통해 후방까지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T 후방카메라 키트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T 후방카메라 키트

또한, 매립 전원 케이블을 활용해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이 외부로 노출되지 않도록 반매립 형태로 후방카메라를 장착할 수 있어 순정과 같이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실내 인테리어 유지가 가능하다.

K5, 모닝, 카니발, 쏘렌토, 투싼, 아반떼, 싼타페, 쏘나타, 스파크, BMW 520D 등 총 17개 차종에 지원되는 파인드라이브 T 전용 거치대 이용자의 경우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과 매립 전원 케이블 2종을 모두 구매해야 하며, 범용 거치대 이용자는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만 구매하면 된다.

파인드라이브 T 후방카메라 키트 구성품의 가격은 각각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 60,000원, 매립 전원 케이블은 7,000원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