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로머 G가 탑재된‘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Logitech® G413 Mechanical Gaming Keyboard, 이하 G413)를 출시했다.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한 이 키보드는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른 반응 속도와 7천만 번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1.5mm 짧은 구동 거리의 로머 G 스위치는 반응성이 빨라 게임 시 상대방보다 더 빠르게 공격할 수 있다. 또한 로머 G 스위치는 키 캡으로 정교하고 선명한 라이팅이 제공돼 조명이 새어나가지 않아 시야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게임 시 키보드 백라이트를 켜 정확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로지텍 G413 카본
로지텍 G413 카본

G413의 기본 골격은 5052 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된 탑 케이스로 디자인됐다. 키보드내 USB 패스스루(USB Passthrough) 포트를 통해 마우스나 헤드셋 등 다양한 USB 장치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G413은 자판 내 미디어 콘트롤도 포함돼 키보드의 ‘Fn’ 키를 누르면 볼륨 재생/정지, 게임 모드, 백라이트 등을 제어할 수 있고,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원하는 대로 매크로를 설정할 수 있다.

G413은 레드 백라이트의 ‘G413 카본’과 화이트 백라이트의 ‘G413 실버’의 두 버전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