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 달인은 최근 갤럭시S7, 노트5, 아이폰7, 7 플러스 구매 때 SKT ‘누구(NUGU)’를 지급하는 공동구매를 진행 중이다. 사진=폰의 달인 제공
폰의 달인은 최근 갤럭시S7, 노트5, 아이폰7, 7 플러스 구매 때 SKT ‘누구(NUGU)’를 지급하는 공동구매를 진행 중이다. 사진=폰의 달인 제공

최근 통신 업계끼리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스마트폰 구매 때 증정하는 사은품이 커지고 있다. 경쟁은 오프라인 보다 온라인 쪽에서 심화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 중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폰의 달인’의 경우 ‘이벤트 진행 많이 하는 곳’, ‘고가의 사은품 증정하는 곳’, ‘특가 모델 많은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한다.

이에 폰의 달인 관계자는 “과열된 경쟁으로 인해 사은품 품목이 단일화되어 획기적이고 퀄리티 있는 사은품을 마련하고자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구매의 장점과 폰의달인이라는 사이트를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폰의 달인은 최근 갤럭시S7, 노트5, 아이폰7, 7 플러스 구매 때 SKT ‘누구(NUGU)’를 지급하는 공동구매를 진행 중이다.

SKT의 누구(NUGU)는 음성인식 AI 스피커로 음성명령으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한국형 개인 비서 역할을 한다. 또 멜론을 이용한 음악 감상 및 음식 주문, 일정 등록, 길 안내, 스마트홈 등의 기능까지 전부 음성으로 지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별도로 폰의 달인 측은 LG G6, V20을 기기변경 때 할부원금 1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는 특가알림 서비스와 기어S3 프론티어, 키즈폰 준3 등 현금완납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