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프랜차이즈 업체인 ‘버거킹’이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통새우와퍼와 크리미통새우와퍼를 각각 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벌인다. 사진=버거킹 홈페이지 캡처
버거 프랜차이즈 업체인 ‘버거킹’이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통새우와퍼와 크리미통새우와퍼를 각각 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벌인다. 사진=버거킹 홈페이지 캡처

버거 프랜차이즈 업체인 ‘버거킹’이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통새우와퍼와 크리미통새우와퍼를 각각 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벌인다.

이를 통해 기존 단품가 6500원인 통새우와퍼와 크리미통새우와퍼는 각각 40%(2600원)씩 할인되는 것이다.

통새우 와퍼는 2016년 여름 한정판 신제품으로 처음 선보인 후, 폭발적인 인기로 최단기간 내 200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그 결과 같은 해 9월 정식 메뉴로 자리 잡았다.

반면 크리미 통새우 와퍼는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해 선보인 메뉴로 통새우 와퍼에 버터의 풍미와 함께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크림 베이스의 진한 소스를 추가해 전체적인 맛의 조화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버거킹 특제 갈릭페퍼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한 통통한 통새우와 직화로 구운(Flame-grilled) 100% 순 쇠고기 패티에, 매콤함을 살짝 가미한 버거킹만의 크림소스를 올려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친 신선한 양상추와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하는 토마토, 양파까지 곁들여져 맛의 균형을 완성했다고 한다.

이번 할인 행사 기간 2가지 통새우와퍼 제품은 1인당 5개까지만 구입이 가능하며 단체주문과 딜리버리, 예약주문은 제외된다. 또 다른 할인과 쿠폰 등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리조트와 공항 등 일부 특수 점포와 일부 신규 점포에서는 이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