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미샤·잇츠스킨·토니모리·랩 시리즈 등 화장품 로드숍…주말맞아 4월16일까지 할인행사 풍성

발행일시 : 2017-04-15 00:00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최대 36%의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최대 36%의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화장품 수요가 급증하는 봄 시즌을 맞아 미샤와 잇츠스킨, 토니모리 등 화장품 로드숍과 개별 브랜드들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특히 각 업체들은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 방어체계)의 영향으로 중국 정부가 한국 여행을 규제하면서 유커(중국인 관광객)의 발길이 끊겨 매출이 급감한 화장품 업체들은 이번 봄 할인 행사를 통해 매출이 만회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먼저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최대 36%의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에이블씨엔씨는 구매금액의 일부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을 운영 중이다. 직전 12개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2%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데이 행사 기간에는 평소의 3배인 36%까지 적립 가능하다. 적립된 뷰티 마일리지는 1마일리지가 1원으로 미샤는 물론 어퓨, 스위스퓨어 등 에이블씨엔씨의 모든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미샤가 지난 4일 뷰티 크리에이터 ‘레나’와 함께 선보인 ‘레나 스페셜 에디션’ 전품목에 대해 36% 적립이 진행된다.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와 최고급 한방 화장품인 ‘초공진’ 라인도 최대 적립 품목에 포함됐다. 립스틱과 틴트, 아이브로, 마스카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에도 최대 적립률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시트 마스크가 5+5 증정되며 선케어 전품목, 데오드란트 등은 1+1 증정이 진행된다. 단, 상시 프로모션 진행 품목 등 일부는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된다.

오는 17일까지 4월의 정기세일 ‘잇데이즈’를 진행한다. 사진=잇츠스킨 제공 <오는 17일까지 4월의 정기세일 ‘잇데이즈’를 진행한다. 사진=잇츠스킨 제공>

잇츠스킨은 ‘타이거 시카’ 라인 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 동안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해당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타이거 시카 쿠션 구매 고객에게 쿠션 퍼프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모든 잇츠스킨 제품 구매객을 대상으로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밤으로 구성된 2종 샘플 키트를 증정해 타이거 시카 크림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오는 17일까지 4월의 정기세일 ‘잇데이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색조제품과 봄맞이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달 온라인에서 일주일 만에 조기 품절되며 큰 관심을 모았던 ‘라이프 컬러 팔레트’도 오프라인 매장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토니모리는 자사 골프단 소속 이정은6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17시즌 국내 개막전 생애 첫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최대 50% 우승기념 빅세일(BIG SALE)을 실시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는 자사 골프단 소속 이정은6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17시즌 국내 개막전 생애 첫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최대 50% 우승기념 빅세일(BIG SALE)을 실시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는 자사 골프단 소속 이정은6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17시즌 국내 개막전 생애 첫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최대 50% 우승기념 빅세일(BIG SALE)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을 통해 이정은 프로가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20% 할인된 1만584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서강준 수분 크림’이라고 불리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비롯해 EWG 그린등급 원료 사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토니모리 ‘더 스킨케어’라인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EWG 등급이란 미국의 비영리 환경 시민단체인 Environmental Working Group(이하 EWG)에서 발표하는 화장품 성분 유해 등급이다. EWG는 건강한 환경에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 아래 화장품 성분의 유해성에 대해 자체적인 조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토니모리 스테디셀러들도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출시 후 각종 뷰티어워드 수상을 휩쓸며 국민 아이라이너로 자리잡은 ‘백젤 아이라이너’는 10% 저렴한 7650원, 작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보습 2배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2017 겟 잇 뷰티(Get it beauty) 블라인드 테스트, 핑크얘로우 립스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를 각각 20% 할인해 판매한다. 마법사 아이라이너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잉크드 쿠션 젤 라이너’는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을 대비해 셀프 풋케어를 할 수 있는 ‘샤이니 풋 필링 리퀴드’ 제품은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빅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하면 ‘2X 마스크 시트’ 5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월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의 경우 4월 1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랩 시리즈 백화점 직영 매장에서 ‘블루밍(BLUEming) 데이’ 행사를 벌인다. 사진=랩 시리즈 제공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의 경우 4월 1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랩 시리즈 백화점 직영 매장에서 ‘블루밍(BLUEming) 데이’ 행사를 벌인다. 사진=랩 시리즈 제공>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의 경우 4월 1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랩 시리즈 백화점 직영 매장에서 ‘블루밍(BLUEming) 데이’ 행사를 벌인다.

‘BLUEming(블루밍)’은 랩 시리즈의 시그니처 컬러 ‘BLUE(블루)’와 꽃이 피다는 뜻의 ‘BLOOM(블룸)’의 합성어로 봄을 맞아 환하게 피어나는 꽃처럼, 겨울을 나는 동안 지친 피부에 활기를 되찾고자 하는 남성들을 위해 기획됐다고 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레스큐 워터 로션’을 포함해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프로 LS 올인원 트리트먼트 로션 50㎖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이와 함께 매장 방문 때 남성 스킨케어 전문가인 그루밍 어드바이저가 피부 측정 스캐너를 사용해 수분, 탄력, 각질 등 피부 상태를 분석, 내 피부에 알맞은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단, 립 밤과 디럭스 사이즈 제품 그리고 선물 세트는 행사에서 제외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7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