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로엠, 플라워 블라우스 출시
이랜드월드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벚꽃놀이 시즌을 맞아 플라워 블라우스 상품을 선보였다.
로엠의 플라워 블라우스는 플라워 프린팅 무늬를 베이스로 소매 부분에는 자연스러운 프릴 장식이 가미돼 있으며, 네크 라인에 리본 타이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살랑거리는 프릴 블라우스 타입으로 러블리한 패션 코디를 완성 시켜줌으로써 봄철 벚꽃놀이 데이트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모델 박신혜가 착용한 플라워 블라우스는 기본 팬츠나 데님과 매치해 활동적이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과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이며, 가격은 5만9900원이다.
로엠 관계자는 "로엠 플라워 블라우스는 벚꽃놀이 데이트룩 뿐만 아니라 일상 데일리룩으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봄철 필수 아이템"이라며 "쌀쌀한 봄철 날씨를 대비해 플라워 블라우스와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로맨틱 봄날애 트렌치코트를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CJ푸드빌 N서울타워, '브런치, 애프터눈 티' 시작
CJ푸드빌의 N서울타워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올 데이 다이닝'을 시작한다. '올 데이 다이닝'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기존 메뉴 외에 브런치, 애프터눈 티 메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한 콘셉트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더 플레이스 다이닝 브런치 타임의 메뉴에는 바게트빵 위에 소스와 야채, 연어를 올린 '연어 브루스케타' 와 케이퍼드레싱 샐러드', 오징어 먹물 빵 사이에 새우, 버섯, 상추를 듬뿍 넣은 '먹물 샌드위치'가 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애프터눈 티 타임이 진행된다.
N서울타워 더 플레이스 다이닝 관계자는 "남산 정상에서 서울 전경을 감상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런치와 애프터눈 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는 와인&바가 운영되니 서울의 낮과 밤 전경을 색다르게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홈쇼핑, 'NS 쿡페스트2017' 요리경연 마감 내일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이 오는 25일 양재동 aT센터에서 마련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 행사인 'NS쿡페스트'(NS Cookfest 2017)의 요리경연대회 접수마감이 4월 5일 내일로 다가왔다.
지난 2008년부터 열어온 NS홈쇼핑의 '우리먹거리요리경연축제'는 요리경연을 메인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로 10주년을 맞아 명칭을 'NS쿡페스트'(NS Cookfest )로 새롭게 변경하고 '요리로(路) 미래로(路)'라는 슬로건으로, 우리먹거리의 레시피 발굴 및 상품화를 통해 미래 식품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하기 위해 열린다.
일반인, 대학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 수상자에게는 대상 1000만원, 최우수상 500만원 등의 풍성한 상금이 주어진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NS쿡페스트'의 요리경연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단품요리 발굴을 위한 '간편요리'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 경연부문'으로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