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피자헛 VS 파파존스'…‘9900원 무제한 피자 페스티벌’ VS ‘꽝 없는 룰렛 이벤트’ 맞불

발행일시 : 2017-03-18 00:00
한국 피자헛은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갈릭버터 쉬림프’를 포함해 피자·샐러드·음료를 9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페스티벌(Pizza Festival)'을 벌인다고 밝혔다. 사진=한국 피자헛 제공 <한국 피자헛은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갈릭버터 쉬림프’를 포함해 피자·샐러드·음료를 9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페스티벌(Pizza Festival)'을 벌인다고 밝혔다. 사진=한국 피자헛 제공>

피자업계 맞수인 피자헛과 파파존스가 각각 이벤트를 열고 고객글기 맞불 작전을 펼치고 있다.

먼저 한국 피자헛은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갈릭버터 쉬림프’를 포함해 피자·샐러드·음료를 99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페스티벌(Pizza Festival)'을 벌인다고 밝혔다.

행사는 현재까지 누적고객 452만명을 돌파한 피자헛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단돈 9900원에 피자헛의 인기 신메뉴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피자와 다양한 샐러드, 음료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이번 피자 페스티벌에 포함된 갈릭버터 쉬림프는 살이 도톰하게 오른 통새우에 향긋한 마늘의 맛과 버터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해산물의 풍미가 느껴지는 독특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지난 10일 출시 직후 일주일 동안 프리미엄 피자 판매량을 약 20% 이상 끌어올리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이번 피자 페스티벌은 점심은 물론 주중 저녁과 주말까지 고객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런치타임에는 신메뉴 '갈릭버터 쉬림프'를 포함해 인기 메뉴인 '딥디쉬 리얼치즈', '팬 페퍼로니', '팬 수퍼 슈프림', '더 맛있는 피자 갈릭 비프' 등 갓 구운 피자 5종을 비롯 샐러드바, 탄산 음료 등을 9900원에 무한대로 맛볼 수 있다.
 
디너타임에는 여기에 '리치골드 그릴드 스테이크 머쉬룸', '오리지날 수제버거 바이트', '치즈크러스트 베이컨 포테이토', '더 맛있는 피자 로스트 갈릭 치킨' 등 인기메뉴 4종이 추가돼 총 9종의 인기 피자를 더욱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행사는 전국 48개 레스토랑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 매장 및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파파존스는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 구매객을 대상으로 이‘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는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 구매객을 대상으로 이‘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파파존스 제공>

이에 질세라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는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 구매객을 대상으로 이‘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25% 할인혜택을 통해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를 구매하면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룰렛판의 'START'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룰렛판에는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L) 시식 쿠폰‘을 비롯해 ’최대 50% 상당의 피자 할인쿠폰‘, ’사이드메뉴 및 음료 제공 쿠폰‘ 등 풍성하게 마련됐다.
 
당첨된 쿠폰은 파파존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보유쿠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주문 당 1회 ID당 최대 3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온라인 주문 때 사용 가능하다.
 
올해 첫 신제품인 ‘타바스코 핫치킨 피자’는 신선한 토마토소스와 화끈한 타바스코소스의 조화 속에 두툼한 순살 핫치킨을 듬뿍 올려 중독성 강한 매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7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 ㅣ 대표전화 : 02-6925-6318
사업자등록번호 : 119-86-28010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