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오는 30일까지 위메프에서 슈비버거 1+1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가 오는 30일까지 위메프에서 슈비버거 1+1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대표 조주연)가 오는 30일까지 위메프에서 슈비버거 1+1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해당 쿠폰을 지참하고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해 슈비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슈비버거 1개를 더 준다.

슈비버거는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새우 패티가 더해져 육지의 맛과 바다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제품이다.

두 가지 맛의 패티에 새콤달콤한 어니언 소스가 더해져 탁월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본래 한정 메뉴로 선보였지만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지난해 10월 고정 메뉴로 재출시됐다. 출시 한 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맥도날드는 봄과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체리블라썸 맥피즈’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봄의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달콤한 맛에 벚꽃 향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며, 은은한 핑크빛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가격은 1500원이며(미디움 사이즈 기준), 세트 메뉴 구매 때 500원을 추가하면 음료를 체리블라썸 맥피즈로 업그레이드해 즐길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