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편의 기능 선보여…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장수 모바일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비상(飛上)을 준비하고 나섰다.

넥스트플로어는 16일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6: 망국의 여왕’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약 1년 만에 실시되는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다. 신규 보스 ‘여왕 스칼렛’과 신규 캐릭터 ‘클로에’ 등 콘텐츠 추가를 비롯해 ‘체력(HP) 시스템’ 및 ‘채팅 기능’ 등 유저 편의성 높인 다양한 기능을 선보인다.

넥스트플로어는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사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보급품’을 신청한 유저에게 시즌6 업데이트 후 사용 가능한 ‘전설종 알’ 및 ‘수정 300개’, ‘시즌6 기념 새끼용’ 등을 지급한다.

또 게임 플레이를 통해 100만 점 이상의 스코어를 달성하면 신규 캐릭터 ‘클로에’를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드래곤 플라이트’ 미니게임도 선보인다. 이 게임은 ‘HTML5’ 기반으로 제작돼 별도의 설치 과정이나 로그인 없이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친구간 게임 URL 공유를 통해 점수 경쟁도 가능하다.

한편 시즌6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서동원이 모델로 등장,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대사 등을 통해 시즌6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 영상은 17일부터 케이블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