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육개장·김치사발면 응원 메시지 패키지 출시, 떡담 ‘DIY 나만의 답례떡 서비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허니골드 허니블라썸 캠페인’

새해 새학기를 맞은 각급학교 학생들과 직장을 얻거나 옮기면서 새출발을 하는 이 등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유통가에서 벌어지고 있다. 고가의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웃음과 메시지를 전달할 수는 방법이 의외로 많다. 사진=농심 제공
새해 새학기를 맞은 각급학교 학생들과 직장을 얻거나 옮기면서 새출발을 하는 이 등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유통가에서 벌어지고 있다. 고가의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웃음과 메시지를 전달할 수는 방법이 의외로 많다. 사진=농심 제공

새해 새학기를 맞은 각급학교 학생들과 직장을 얻거나 옮기면서 새출발을 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유통가에서 벌어지고 있다. 고가의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웃음과 함께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는 방법이 의외로 많은 것이다.

먼저 농심은 새학기를 앞둔 청춘들을 응원하는 힐링 프로모션 ‘사발면 포유(for you)’를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표 제품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패키지에 12종의 다양한 응원 메시지를 삽입, 10~20대 학생들이 라면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2월과 3월 새학기를 준비하고 맞이하는 학생들을 고려해 ‘꽃길만 걷자’, ‘네게도 봄날은 온다’, ‘올해도 함께 하자’, ‘2017년도 파이팅’과 같은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로 제품을 디자인했다.

이 외에도 지인과 가족 사이에 건넬 수 있는 ‘수고했어 오늘도’, ‘감기 조심해’, ‘행운 한사발’ 등의 힐링 메시지도 함께 제작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이름을 적을 수 있는 공란(To. OOO)을 따로 만들어, 보다 더 의미 있고 개성 있는 방식으로 사발면을 주고 받을 수 있게 했다.

이번 응원 메시지는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신세대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톡톡 튀는 시각이 반영됐다.

농심은 사발면 포유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사발면포유 등)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육개장사발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새해 새학기를 맞은 각급학교 학생들과 직장을 얻거나 옮기면서 새출발을 하는 이 등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유통가에서 벌어지고 있다. 고가의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웃음과 메시지를 전달할 수는 방법이 의외로 많다. 사진=떡담 제공
새해 새학기를 맞은 각급학교 학생들과 직장을 얻거나 옮기면서 새출발을 하는 이 등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유통가에서 벌어지고 있다. 고가의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웃음과 메시지를 전달할 수는 방법이 의외로 많다. 사진=떡담 제공

답례떡 전문 브랜드 떡담에선 자사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인 ‘DIY 나만의 답례떡’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했다.

이 서비스는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용기부터 떡 메뉴, 감사 문구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졸업식 등 축하용 선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졸업과 입학 축하 문구와 사진을 원하는 대로 디자인한 스티커를 따로 제작할 수 있으며 옵션으로 식혜와 수정과를 선택할 수 있어 선물의 실용성도 갖추고 있다.

새해 새학기를 맞은 각급학교 학생들과 직장을 얻거나 옮기면서 새출발을 하는 이 등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유통가에서 벌어지고 있다. 고가의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웃음과 메시지를 전달할 수는 방법이 의외로 많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새해 새학기를 맞은 각급학교 학생들과 직장을 얻거나 옮기면서 새출발을 하는 이 등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유통가에서 벌어지고 있다. 고가의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웃음과 메시지를 전달할 수는 방법이 의외로 많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희망이 피어나는 계절인 봄을 맞아 ‘네스카페 허니골드 허니블라썸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와 함께 한정판 ‘네스카페 허니골드 미니체중계 기획팩’을 출시한다.

‘네스카페 허니골드 허니블라썸 캠페인’은 봄이 시작되는 달이자 새학기, 새출발을 의미하는 달인 3월을 맞아 새로운 다짐을 한 고객들이나 새로운 곳에서 새로 관계를 맺고 뜻을 펼쳐 나가는 고객들의 마음을 지지하는 캠페인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네스카페 허니골드 미니체중계 기획팩’은 설탕을 30% 줄이고 꿀을 넣은 건강한 ‘네스카페 허니골드(180개입)’ 커피믹스와, 몸매 관리에 신경쓰는 소비자들이 틈틈이 체중을 체크할 수 있도록 미니체중계를 함께 기획한 특별 기획 상품이다.

이번 기획팩은 오는 26일까지 G마켓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판매한다. 이후 온라인 오픈마켓 및 대형 할인매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