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오픈마켓 Qoo10(큐텐)이 오는 3월 2일까지 신학기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새 학기 새 출발 아이템’ 기획전을 벌인다. 이 기간 란도셀 책가방, 샤오미 스마트폰, 라미 만년필 등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사진=Qoo10 제공
글로벌 오픈마켓 Qoo10(큐텐)이 오는 3월 2일까지 신학기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새 학기 새 출발 아이템’ 기획전을 벌인다. 이 기간 란도셀 책가방, 샤오미 스마트폰, 라미 만년필 등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사진=Qoo10 제공

글로벌 오픈마켓 Qoo10(큐텐)이 오는 3월 2일까지 신학기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새 학기 새 출발 아이템’ 기획전을 벌인다.

먼저 이 기간 란도셀 책가방, 샤오미 스마트폰, 라미 만년필 등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란도셀 책가방은 성장기 어린이의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는 디자인으로 처음 책가방을 사용하는 초등학교 입학생에게 적합하다. 카자마·세이반 등 유명 가방 브랜드 제품들이 준비돼 있으며 최저 111.9달러에 판매한다.

영유아 용품 전문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의 백팩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책가방으로 적합하다. 내구성이 뛰어나 세탁이 쉽고 무게 또한 가벼운 것이 장점이다. 자녀의 신장에 따라 스몰과 라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34달러부터 구입 가능하다.

학생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중저가 스마트폰, 노트북도 있다. 지난 14일 출시된 홍미노트4X는 퀄컴 스냅드래곤 625 프로세서를 탑재하는 등 이전 모델과 비교해 성능이 향상됐으며 시중가 대비 40% 할인해 175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큰 화면과 대용량 배터리로 인터넷 강의 시청에 적합한 홍미노트4와 미맥스도 30% 이상 할인한다. 샤오미 미 노트북 에어는 인텔 코어 i5프로세서와 GeForce 940MX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고사양 제품이며 휴대성이 좋아 대학생 선호도가 높다. 해당 제품은 관부가세 포함 524.47달러에 판매한다.

새 출발을 격려하는 의미를 담은 만년필 또한 새 학기 선물로 인기다. 라미 사파리 만년필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우수하고 필기감이 부드럽다. 스테인레스 스틸 F촉과 ABS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도 우수하다. 측면의 타원형 홈을 통해 잉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라미의 베스트셀링 제품 중 하나인 라미 사파리 만년필은 1+1 특가로 32달러에 판매한다.

유행을 반영한 취미 용품도 준비돼 있다. 인기 게임 ‘포켓몬고’ 관련, 포켓몬 출현 때 자동 알림 기능을 제공하는 ‘포켓몬 고 플러스’는 44.4달러에 판매하며 어린이용 힐리스, 허지웅 키보드로 알려진 무접점 키보드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무접점 키보드는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전극이 접하지 않고 일정 수준의 압력만으로도 입력이 가능해 사용자의 피로도를 낮춘 제품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