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65형 대형 UHD TV를 50만원대에 한정 판매하는 행사를 벌인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이 65형 대형 UHD TV를 50만원대에 한정 판매하는 행사를 벌인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이 65형 대형 UHD TV를 50만원대에 한정 판매하는 행사를 벌인다.

오는 14일 자정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65형 4K UHD TV는 59만9000원이다. 총 500대 한정 판매하며, ‘G마켓 슈퍼딜’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디스플레이포트 영상 처리 장치 및 백라이트 유닛 전원 등의 특허를 가진 디스플레이 전문 중소기업인 ‘디스플레이랜드사’에서 만들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국내 대기업의 A급 패널을 사용했고, 풀 HD보다 4배 향상된 4K 초고화질(UHD) 해상도로 화면 전환이 빠른 액션이나 스포츠·게임·영화 화면에서도 잔상 없이 또렷하고 생생한 화면을 표현한다고 한다.

또 가로 약 146㎝의 대형 화면에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어느 방향에서나 왜곡 없이 동일한 컬러와 밝기로 시청할 수 있다. 게다가 10W 출력의 스피커가 2개 채널로 기본 장착되어 있어 별도의 스피커를 설치하지 않아도 생생한 몰입감과 현장감을 선사한다.

PC 모니터로도 활용할 수 있고, USB 2.0은 물론이고 HDMI 입력을 지원하는 콘솔 게임기, 셋톱박스, 캠코더 등을 연결해 폭넓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노트북과 PC가 없어도 MHL 유선을 연결하면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재생할 수 있다.

사후관리 서비스(A/S)도 철저하게 마련했다.

제품 고장 때 전국 80여 개의 서비스 망을 통해 수리기사가 직접 방문해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한다. 생소한 중소기업 제품이라는 불안감을 줄이고 제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1년 무상보증도 실시한다. 그 외에도 동일한 증상으로 3회 결함 발생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준다.

G마켓 가전팀 김충일팀장은 “이번에 준비한 제품의 경우 설치·배송비를 더해도 서울·경기 지역은 60만원 초반대, 그 외 지역은 70만원 초반대로 구입할 수 있어 우수한 품질의 TV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하고자 하는 알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줄이고,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이번 특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