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가 2G, 3G 및 4G 전 영역에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유블럭스는 오늘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글로벌 M2M 무선 모듈 및 솔루션 기업 심테크 그룹 컴퍼니(SimTech Group Company)를 5,250 만 달러에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자산 거래로 진행된 이번 인수로 유블럭스는 SimTech 사의 셀룰러 모뎀 제품(SIMCom Wireless), 관련 특허 및 노하우, R&D 및 영업 인력 그리고 관련 고객층을 인수하게 된다. 이번 인수합병로 유블럭스는 현재의 셀룰러 제품 범위를 크게 확장시키고, 글로벌 셀룰러 모듈 주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데 기반을 다진 셈..

유블럭스는 SIMCom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인수하여 추가적인 솔루션과 다양한 가격을 갖추게 되며, 이는 향후 유블럭스의 고객 기반 및 지리적 커버리지를 확대시킬 것이다. 아시아 지역, 특히 중국 내 유블럭스의 셀룰러 모듈 사업을 크게 성장시키고, 유럽과 미주 지역의 매출 증가도 전망된다. 사업 확대를 통해 유블럭스는 셀룰러 칩 제품을 포트폴리오 내 선별적 모듈에 통합시킬 궁극적인 기회까지 제공할 것이다.

유블럭스의 역사상 최대 규모인 이번 인수는 유블럭스의 2017년 2분기에서 4분기 간 매출이 약 7,500만 달러 가량 증가되고, 총 매출은 미화 약 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인수 계약 체결에 관한 조건 및 규제 관련 허가 준수를 위해 본 인수 작업은 3 개월 내에 완료될 예정이다. SIMCom사의 모든 기존 제품은 SIMCom의 브랜드로 계속 공급될 예정이다.

유블럭스 매출액 및 EBIT
유블럭스 매출액 및 EBIT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