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 제공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 제공

'여성'과 '혼족'이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등장하면서 이들을 위한 마케팅이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다. 여행·레저업계에도 이들이 큰손으로 자리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이에 여성과 혼족을 위한 특급호텔의 이벤트를 소개한다.

업 스케일 라이프 스타일 비즈니스호텔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은 혼족과 여자들만을 위한 여가·뷰티 패키지를 준비했다. 추운 겨울 혼자만의 여유로운 주말을 즐길 수 있는 '레이지 위켄드 인 윈터(Lazy Weekend in Winter)'와 여성들을 위한 '뷰티 위드 스타일(Beauty with Style)' 패키지다. 그중 뷰티 위드 스타일 패키지는 노천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호텔은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또는 차앤박 뮤제너 앰플 중 하나를 랜덤으로 선물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친구들과 함께 스위트 객실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위트 이스케이프(Suite Escape)' 패키지를 선보인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2인 기준) 이용이 가능하며 파티에 빼놓을 수 없는 와인 1병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디저트 중에 하나인 플로리아드 미니 컵케이크 4종이 룸 서비스를 통해 제공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준다. 총 10개 섹션에서 150여 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씨푸드 코너와 디저트 코너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소녀들의 감성이 그대로 담긴 바비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는 '포에버 바비' 패키지를 마련했다. 핑크를 메인 컬러로 모든 가구와 목욕용품까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는 것이 특징이며 패키지는 오는 3월까지 운영된다.

롯데호텔서울에는 여성들에게 자유롭고 설레는 하루를 선물할 '윈터 릴렉세이션(Winter Relaxtion)' 패키지가 있다. 여성전용층인 레이디스 플로어의 레이디스 디럭스 클럽 룸과 조식, 라이트 스낵(Light Snack), 애프터눈 티, 와인과 샴페인을 다양한 핑거 푸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Cocktail Hour)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남산과 서울 시내를 조망하며 전용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 혜택 2인도 포함돼 있다.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인 롯데시티호텔에서는 '혼휴족'을 위한 1인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와 김포공항, 구로에서 '얼로너스 인 시티(Aloners in city)' 패키지가 준비되는 것. 스탠다드룸과 조식, 나홀로박스가 전달되며 나홀로박스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 문화상품권 1만원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 등이 들어 있다.

머큐어 강남의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다. '겨울나기 패키지'로 호텔은 '브런치로 겨울나기' '촉촉하게 겨울나기' 등 두 가지 버전으로 판매된다. 브런치로 겨울나기 패키지는 에그 베네딕트와 오믈렛을 메인으로 한 브런치와 스탠다드 객실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며 촉촉하게 겨울나기 패키지를 이용하면 건조한 겨울 동안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과 미용 아이템이 주어진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싱글들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윗 스위트(Sweet Suite)' 패키지를 선보인다. 3인이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패키지로 호텔 패스트리 셰프의 세가지 핸드메이드 디저트 플레이트와 간치아 모스카토 로제 와인 1병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영국의 아로마테라피 전문 브랜드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츠의 바디 5종 세트 3개가 선물로 증정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따뜻한 호텔 내에서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의 5개 감각을 모두 즐겁게 할 '오감만족 윈터' 패키지를 마련했다. 특히 디저트, 입욕, 에스테틱 등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혜택들이 가득하며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 피트니스클럽 및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도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호텔에서의 1박을 비롯해 프리미엄 샴페인, 로즈 버블 입욕제, 에비앙 생수, 계절과일 등의 객실 어메니티, 체크 아웃 연장 서비스, 스파 트리트먼트 3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송도국제도시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설 여휴(女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명절기간 지친 어머니와 아내의 피로를 잊게 해줄 스파 하스타의 다리 마사지와 등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벨리 스톤 마사지를 만끽할 수 잇으며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편안하게 조식도 맛볼 수 있다.

동대문의 첫 특1급 럭셔리 부티크 호텔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로비 라운지인 '더 라운지'에서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프리미엄 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밀라노(Salon de Ddalki Milano)' 디저트 뷔페를 진행하고 있다. 패션의 도시 밀라노를 테마로 해 모던하고 세련된 이탈리안의 감성에 영감을 받아 준비한 타르트, 케이크 등의 디저트류에 어울리는 딸기를 이용한 10가지 종류 이상의 홈메이드 디저트가 준비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