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년간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11월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수오련’을 출시했다.

수오련은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을 돕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사명령제를 통과해 판매를 허가 받은 국내산 진품 백수오만 사용했으며,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갱년기 건강증진 기능성 증진’을 인정 받았다.

41년간 지켜온 김정문알로에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면홍조와 혈액순환 그리고 질 건조 등 갱년기 여성들이 겪는 증세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불면증과 우울증 등과 같은 정신적 갱년기 질환에도 효과적이다.

김정문알로에 생명과학연구소장 백진홍 박사는 “원활한 신체의 생리조절이나 여성호르몬 감소로 갱년기 관리가 필요한 여성분들에게 적극 권한다.”고 밝혔다.

수오련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상담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제품구입 및 무료 상담 요청 가능하다.

한편, 김정문알로에(최연매 회장)는 ‘여성 건강 아카데미’를 개최하여, 여성 건강 관리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고,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이웃과 최빈국 아이들을 후원하는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