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귀뚜라미와 입점 제휴를 맺고 ‘보일러’의 온라인 구매 환경 개선에 나선다. 사진=옥션 제공
온라인마켓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귀뚜라미와 입점 제휴를 맺고 ‘보일러’의 온라인 구매 환경 개선에 나선다. 사진=옥션 제공

온라인마켓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귀뚜라미와 입점 제휴를 맺고 ‘보일러’의 온라인 구매 환경 개선에 나선다.

보일러는 그동안 설치환경과 배송지역 등의 이유로 온라인쇼핑으로 구매하기에는 제약이 많았다.

옥션은 이번 제휴를 통해 구매 절차를 대폭 간소화하고, 기본 설치비를 가격에 반영, 비용에 대한 부분도 명료화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복잡한 옵션이나 추가비용 없이 설치방식, 넓이(평수), 연료 등 3가지만 선택하면 된다. 이후에는 귀뚜라미 전문기사의 전화 상담을 거쳐 직접 방문 설치하는 방식이다.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행사도 벌인다. 일부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지역에서 기본 설치비를 포함해 보일러 5종을 저렴하게는 50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귀뚜라미 ‘온돌온수매트(퀸 사이즈) 단독패키지’도 선보인다. 커버를 하나 더 증정하는 특별구성으로 가격은 25만8000원이다.

옥션 디지털실 김석훈상무는 “온라인쇼핑으로 보일러를 찾는 고객들이 많지만 환경, 지역 등의 제약으로 불편을 겪는 경우가 있었다”며 “귀뚜라미와 단독 입점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간편하게 보일러를 설치 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