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전국 코인노래방을 통해 노래대결을 펼치는 ‘퍼펙트 스코어 노래배틀’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옥션 제공
온라인마켓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전국 코인노래방을 통해 노래대결을 펼치는 ‘퍼펙트 스코어 노래배틀’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옥션 제공

온라인마켓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전국 코인노래방을 통해 노래대결을 펼치는 ‘퍼펙트 스코어 노래배틀’ 이벤트를 벌인다.

참여방법은 TJ온라인 노래방 반주기 리모컨에서 ‘이벤트’ 버튼을 누른 후, ‘자유곡 배틀’ 또는 ‘지정곡 배틀’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노래를 부르면 된다. 노래를 부른 후 자신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스마일캐시 5000원’이 증정된다. 1등(5명)에게는 100만원, 2등(5명) 50만원, 3등(5명) 30만원 등 총 900명에게 배틀별 상금도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혼족 전용 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구나 ‘혼자 취미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첫 구매 회원은 50% 할인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옥션에서 싱글인증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싱글 전용 30% 쿠폰’도 선착순(10만명)으로 추가 지급된다. 이밖에 혼노·혼취족들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 코너에서는 게임, 음악감상, 드론, 그림 그리기, 레고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44%할인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는 ‘혼자가 더 좋을 땐, 어서옥션’ 캠페인의 마지막 이벤트로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 3만5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함께 할 만큼 반응이 뜨겁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