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12일 ‘탈 for Kakao’에서 신화품질 추가, 보물탑 뽑기 콘텐츠를 비롯한 신규 컨텐츠 10여 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탈것, 주니어, 미인 장비에 신화 품질 추가이다. 먼저 탈 것 신화 장비의 경우, 70레벨 달성 시 신규 아이템 ‘원기석’을 통해 서사장비를 신화 품질로 승급할 수 있다. 미인 신화 장비는 레벨 100 달성 시 미인 상점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주니어 신화 장비는 상응하는 서사장비의 100레벨 달성 시 승급 가능하다. 또한 주니어 비경에 신규 아이템 ‘오행귀원’이 추가되어, 주니어의 성장에 더욱 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전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되었던 제마후국던전 콘텐츠도 마황궁전이 추가되고, 마왕흉관의 난이도가 하향되는 등 변화가 생겼다. 이 밖에도 암혼 및 탈것의 단계, 인물전설장비, 신규 미인 등 전투력을 대폭 상승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서사던전, 매일 1회씩 이용 가능한 백조 보물탑 뽑기 시스템, 랜덤으로 오픈 되는 행운감정 이벤트도 추가되어 즐길 거리가 더욱 다양해졌다.

한편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공식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2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다른 출석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또 12월 13일부터 21일까지 공식 카페를 활용한 아이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나리기자 nari@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