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이 연말을 맞아 친구·연인·가족 등과 함께 푸짐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New 더블박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한국 피자헛 제공
한국 피자헛이 연말을 맞아 친구·연인·가족 등과 함께 푸짐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New 더블박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한국 피자헛 제공

한국 피자헛이 연말을 맞아 친구·연인·가족 등과 함께 푸짐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New 더블박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블박스’는 기존의 박스 제품과 다르게 사이드 메뉴를 과감하게 없앴다. 대신 가격을 낮추고, 피자 2종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해 피자 마니아들이 마음껏 피자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 번도 할인을 진행하지 않았던 ‘더 맛있는 피자’를 구성에 포함시켜 눈길을 끈다. 이번에 추가된 ‘더 맛있는 피자’는 부드럽고 고소한 쌀도우로 맛을 내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더블박스’에는 약 100만명이 즐긴 베스트 메뉴 ‘갈릭 비프’를 비롯 신메뉴인 ‘로스트 갈릭 치킨’, ‘베이컨 스테이크’, 기본 메뉴인 ‘치즈 피자’, ‘페퍼로니 피자’ 등으로 구성됐으며, 5종 중에서 원하는 피자 두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신메뉴인 ‘로스트 갈릭 치킨’은 로스팅 된 두툼한 닭다리 살과 향긋한 표고버섯의 쫄깃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베이컨 스테이크’는 훈연 된 두툼한 베이컨이 한 조각씩 큼지막하게 들어가 씹을 때마다 입안 가득 고소함이 은은하게 퍼진다.

피자헛의 ‘더블박스’는 오늘부터 전국 매장에서 방문 포장 및 배달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2만 2000원이다.

사이드 메뉴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사이드 박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리치치즈 파스타와 케이준 포테이토로 구성된 ‘사이드 콤보-파스타 박스’는 4900 원에 판매한다.

피자헛 사이드 메뉴 구매율 1위와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리치치즈 파스타와 오리지널 윙 4조각으로 구성된 ‘사이드 콤보–윙 박스’는 7900 원에 판매한다. 사이드 박스는 더블 박스 구매 외에도 피자헛의 모든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주문 할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