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조성진)는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가 올해 1분기 처음 출시된 이후 최근까지 누적 판매량이 13만 대를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정수기의 최우선 고객가치를 위생으로 정하고 2014년 직수방식의 정수기를 처음 선보인 이후 최근까지 정수기 제품군을 빠른 속도로 직수방식으로 전환시켜왔다. 직수방식 정수기는 저수조 없이 냉수와 정수는 물론 온수까지 만든다.

올해 판매한 직수방식의 정수기 가운데 90% 이상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다. 이 제품은 지난 달에만 3만 대가 팔렸다. 1분 30초당 1대씩이다. 하루 최대 판매량과 주간 최대 판매량도 각각 1,900대, 8,000대다.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올해 1분기 처음 출시된 이후 최근까지 누적 판매량이 13만 대를 넘었다. 13만 대를 위로 쌓아 올리면 약 51km다.

LG 정수기 전체 판매량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덕분에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20% 이상 늘었다.

LG전자 정수기BD 이현욱 상무는 “정수기 제품군을 직수방식으로 대대적으로 전환시키기 위해 집중적으로 투자해 왔다”며 “깨끗한 직수방식 정수기를 앞세워 국내 정수기 시장을 재편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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