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이 버즈 민경훈과의 프로젝트 듀엣곡 ‘나비잠’ 작사 비화를 밝혔다.

오는 1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는 김희철과 민경훈의 듀엣곡 ‘나비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젝트 발표부터 팀명 정하기, 뮤직비디오 콘셉트 짜기 등 프로젝트의 모든 과정을 담는다.

이날 김희철은 형님들에게 듀엣곡을 들려주며, 자신이 직접 쓴 가사를 보여주었다. 김희철은 ‘나비잠’이라는 제목과 함께 가사의 해석을 밝혔다.

김희철은 “나비잠이란 아이가 팔을 머리 위로 벌리고 행복하게 자는 잠으로, 형님들을 만난 지금이 꿈을 꾸는 듯 행복해 이에 비유했다”며, “아는 형님을 처음 만났을 때와 멤버들과 행복하게 지내는 요즘, 그리고 먼 훗날까지 상상하며 가사를 썼다”고 전했다. 멤버들에 대한 감정을 남녀에 빗대어 쓴 진심어린 가사에 형님들은 “너무 슬픈 것 아니냐”며 감탄을 표했다.

한편 이날 김희철과 민경훈은 서장훈의 제안으로 우주겁쟁이를 팀명으로 정했다. 이어 메가폰을 잡게 된 뮤직비디오 총감독 이상민은 ‘느와르 액션’ 콘셉트를 제안하며, 민경훈의 발전된 연기를 뮤직비디오에 담아내겠다고 밝혔다.

또 이날 형님들은 실감나는 촬영을 위해, 액션 감독에게 전문 코칭을 받기도 했다. ‘나비잠’의 음원은 SM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