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카웨딩컨설팅이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추카웨딩박람회 vol.2’를 26,27일(토,일) 이틀간 삼성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개최한다.

이 박람회는 2017년 정유년(丁酉年)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많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준비한 것. 참가자들은 지금까지 웨딩박람회에서 볼 수 없었던 특가패키지로 스드메, 허니문, 혼수가전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박람회 측은 인기업체로 구성된 스드메패키지를 92만원과 120만원으로 행사에서만 공개한다. 스드메&푸켓 풀빌라 허니문패키지를 145만원부터 초특가로 구성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헤어, 허니문을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 중 삼성전자 홍대점의 혼수가전 구매영수증을 지참하는 참가자에게 웨딩패키지는 원가에 공급한다.

웨딩박람회 참가 예약만 해도 결혼준비 필수북 2종(웨딩백과, 결혼준비체크리스트)을 선 우편발송 서비스로 제공하며, 행사장에서 방문수령 시 웨딩드레스북을 추가 증정한다. 방문고객에게는 제주도 숙박 및 관광권(2인), 슈가버블프리미엄 6종 세트를 전원 증정하며, 계약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15만원 상당 알페라츠 핸드폰케이스를, 현장추첨을 통해 65만원 상당 삼성로봇청소기를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맞춤한복, 맞춤예복, 18K 커플링을 패키지로 구성하면 최대 50% 이상의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초특가 허니문 패키지(푸켓 115만원, 카오락 139만원, 크라비 149만원, 발리/다낭/하와이 169만원, 호주 219만원)도 여행컨셉별 일대일 맞춤 스타일링을 해준다. 상담만 받아도 롯데면세점 VIP골드카드 및 할인권/사은권, 롯데호텔 라운지 이용권을, 계약고객에게는 불가리 바디세트 또는 10만원 상당의 웨딩슈즈, 여행용 가방 등을 추가 증정한다.

혼수장만용 300 / 600 / 900만원 할인패키지를 이용하면 TV, 냉장고, 세탁기를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계약고객에게는 삼성전자 S포인트 최대 15만원, 혼수 마일리지 적립 최대 300만원, 공항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권 등 다양한 계약 경품과 추가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임지영 기자 (ijy@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