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 3차전의 ‘특급 라인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불꽃 튀는 두뇌 싸움과 대 반전을 그리며 화제 몰이 중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 측은 오는 11일 방송을 앞두고 음악감독 ‘박수홍-김형석-조규찬-김광진’, 게스트 ‘박나래-이용진-이진호-추성훈-신수지-정다래-조세호-남창희-서유리-김미려-고명환-문천식’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3차전을 함께할 새로운 음악감독은 박수홍-김형석-조규찬-김광진이다. 네 사람은 뚜렷한 개성과 색깔로 초 접전을 펼치며 한층 더 전략적인 두뇌싸움을 선사할 예정. 특히 박수홍은 전직 ‘박고테 프로젝트’ 프로듀서로서의 전문적인 감각과 현직 ‘프로 클러버’로서의 넘치는 열정을 가감 없이 표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박나래-이용진-이진호가 지난 2차전 승리를 거머쥐며 3차전에 자동 출전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지난 3회에서 반전 감성을 뽐낸 박나래는 우승 후 연승 의지를 불태운바 있다. 이용진은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사랑비’ 등으로 미친 가창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바 있어, 두 사람이 3차전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추성훈-신수지-정다래로 구성된 ‘스포츠 선수 군단’의 출연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 사람은 스포츠 선수다운 막강 승부사 기질을 폭발시키며 치열한 격전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노래싸움-승부’가 가진 스포츠적 묘미를 제대로 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김미려-고명환-문천식이 합류하며 무대 위에서 거침 없는 가창력을 발휘할 예정. 특히 김미려는 그룹 ‘화이바’로 활동했던 가수 출신. 그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공개하며 맹활약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조세호-남창희-서유리도 의외의 모습으로 반전의 무대를 선사한다고 전해져 더욱 예측할 수 없는 승부를 기대케 한다.

3차전에서는 전략도 한층 업그레이드 될 예정. 신기록 도전이 이어지는가 하면, 음악감독 사이에서는 일명 ‘한집털이’가 시도되며 긴장감을 높일 예정. 또한 새로운 괴물 히든 가수들이 총출동하며 더욱 치열 해진 승부를 예고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