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sennheiser)가 완벽한 소음 차단과 깔끔한 사운드를 갖춘 편리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휴대용 헤드폰 HD 2 시리즈와 HD 4 시리즈를 출시한다.

귀를 감싸는 밀폐형 오버이어 디자인으로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HD 4 시리즈는 젠하이저의 독자적인 트랜스듀서 기술로 강화된 깨끗하고 안정적인 베이스를 자랑하며, 외부 소음을 차단해 활기차고 견고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HD 4.30 제품의 경우, 클래식한 블랙과 로즈골드 컬러로 디자인 액센트가 들어간 화이트 색상 두 가지로 출시되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엉킴 없는 싱글 사이드(single-sided) 케이블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우수한 음질을 자랑하는 HD 4시리즈의 HD 4.20s, HD 4.30i 및 HD 4.30G가 출시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다.

젠하이저의 HD 2 시리즈는 밀폐형 온이어 헤드폰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강력한 베이스와 현실감 넘치는 스테레오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탁월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프리미엄 인조 가죽 이어패드와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헤드폰을 착용한 것을 잊을 정도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뛰어난 성능의 HD 2시리즈는 HD 2.10, HD 2.20s, HD 2.30G, HD 2.30i총 4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HD 2 시리즈 화이트
HD 2 시리즈 화이트

제품들 중 HD 2.20s과 HD 4.20s는 리모컨과 마이크가 내장된 원버튼 스마트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전화 통화와 음악감상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HD 4.30i, HD 4.30G을 포함한 HD 2.30G, HD 2.30i 모델에는 3개 버튼 리모콘이 있어 사용자가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에서 음악 볼륨 및 재생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