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의 유쾌함이 탄력을 받고 있다.

최근 JTBC ‘아는 형님’을 필두로 KBS2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JTBC ‘이달의 행사왕’, tvN ‘예능인력소’ 등 신규 프로그램으로 연달아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 이수근이 어디서든 빛나는 존재감을 전하고 있는 것.

먼저 ‘아는 형님’에서 이수근은 어떤 게스트가 와도 ‘빅재미’를 이끌어 내며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학교 컨셉인 ‘아는 형님’에 전학 온 게스트들이 ‘가장 잘 하는 친구’에게 입학신청서를 건네라고 하면 한결같이 이수근을 지목하고 있는 것이 그 증거.

그는 게스트들과 어울려 기발한 입담과 순발력을 선사하며 일명 네티즌이 열광하는 ‘레전드 영상’을 만들어 내는 등 가장 유쾌한 형님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이수근은 새롭게 선보인 예능 프로그램들을 통해서도 각각의 특성과 출연진들의 구성에 따라 ‘맞춤형’ 캐릭터를 선보이며 제 몫을 톡톡히 해 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개념 경제 버라이어티이자 착한 예능인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속에서는 한 줄기 웃음을 살려내는 역할로, ‘이달의 행사왕’에서는 그 동안의 행사 노하우를 녹여 실제 엔터테인먼트 사장이 된 듯한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에 더해 ‘예능 인력소’에서는 예능 꿈나무들이 편하게 자신의 장기를 발휘할 수 있도록 곳곳에서 뒷바라지를 해주고 있기도 하다.

이처럼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을 넘나들며 각각의 프로그램 별 특성에 맞게 자신의 웃음 DNA를 발동시키며 존재감을 전하고 있는 모태 예능꾼 이수근. 타고난 입담과 재치, 그리고 프로그램의 빈 곳을 절묘하게 캐치해 내 웃음으로 채우는 센스를 갖춘 그가 앞으로 선사할 활약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