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4일까지 화장품·뷰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폴 페스티벌(Beauty Fall Festival)’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오는 4일까지 화장품·뷰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폴 페스티벌(Beauty Fall Festival)’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오는 4일까지 화장품·뷰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폴 페스티벌(Beauty Fall Festival)’을 진행한다.

행사는 기존 쿠팡에서 판매하던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외 베스트 뷰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알뜰 쇼핑할 수 있다.

주요 참여 브랜드로는 설화수, A.H.C, 시세이도, 프라다, 에트로 등이 함께하며, 최대 5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베스트 인기 아이템,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향수, 네일/화장소품 등 화장품 카테고리를 6개로 나누어 필요한 제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인기 브랜드 별로도 상품 검색을 할 수 있다.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대한민국 코팩 신드롬의 주인공 ‘미팩토리 3단 돼지 코팩’을 준비했다. 모공을 활짝 열어주는 히팅 시트, 피지만 쏙 뽑아주는 클리어 시트, 빈 모공을 닫아주는 타이트닝 시트가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단계 별로 관리해 준다. 쿠팡가는 8000원대이다.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 휩 N 클렌징 폼’은 해외여행을 가면 꼭 사게 되는 인기 제품으로 섬세한 거품 입자가 모공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 주어 세안 후에도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준다. 이번 ‘뷰티 폴 페스티벌 기간’에는 120g 2개들이 상품을 1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이밖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설화수 자음 기초 2종 세트’(9만8000원대)를 비롯해 '겟잇뷰티'에서 여배우 아이크림으로 인정 받은 ‘A.H.C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50ml 2개’(2만5000원대), 중국에서도 유명한 ‘메디힐 WHP 미백수분 미네랄 숯 마스크 25ml 10매’(9000원대) 등 유명 스킨케어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메이크업 아이템들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완벽한 커버력과 강력한 지속력으로 일명 철벽화장으로 유명한 ‘치카이치코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 15g’은 1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또 일본과 한국 드러그스토어에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히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아이라이너’(1만1000원대)를 구매 때 일반 매장에서는 증정하지 않는 ‘트레블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향수 제품도 준비했다. 명품향수 공식 수입사인 씨이오인터내셔널과 협약을 맺고 온라인몰 최초로 프라다, 에트로의 프리미엄 향수 제품을 단독 판매한다.

캔디의 달콤한 향에 싱그러운 꽃 향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프라다 캔디 플로럴 오 드 뚜왈렛 30ml’(5만9000원대), 세련된 장미와 섬세한 작약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에트로 샨텅 EDP 100ml’(12만1000원대) 등 명품 향수를 기존 쿠팡가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선아 쿠팡 리테일 사업부 실장은 “가을에는 여름 내내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보습감을 듬뿍 주어야 하는데, 바쁜 일상에서는 매일 셀프 에스테틱을 즐길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케어하는 게 좋다”며 “앞으로도 뷰티 폴 페스티벌과 같이 국·내외 인기 화장품과 뷰티 제품을 편리하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쿠팡의 ‘로켓페이’를 활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로켓페이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비밀번호 한 번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로 은행계좌를 등록해 사용하는 ‘계좌이체’와 일정 금액을 미리 충전해 두고 사용하는 ‘로켓머니’가 있다. 결제수단 선택에서 ‘쿠팡 간편결제 로켓페이’로 결제하면 2%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