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이 (Shall we Home. T)의 조회수 150만 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쉘위홈트는 아임닭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영상 콘텐츠로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운동법을 선보인다.

총 10편으로 구성된 해당 콘텐츠는 파트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1조 운동법을 소개한다. 또한 상체, 하체, 전신 등 부위별 강화 운동과 의자, 수건을 이용한 운동법을 소개하며 지루할 수 있는 운동에 재미와 즐거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임닭은 운동 영상 외에도 ‘한끼 뚝딱 자취요리 레시피’, ‘닭가슴살 손맛 전쟁 한식닭첩’ 등 다채로운 레시피 영상 콘텐츠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공식 SNS 계정에서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맞춤형 다이어트 운동식단 상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녀린 상체, 이기적인 뒤태 등 유머와 위트가 돋보이는 쉘위홈트가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며 200만 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즐거움을 갖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독보적인 경쟁력을 유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닭은 ‘격이 다른 이벤트 3탄, 앱으로 주문하GO 여행도 가GO’ 힐링 휴가 이벤트를 다음 달 23일 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영 기자 (ijy@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