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6년 제19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대비 '제8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에듀윌이 실시하는 이번 모의고사는 10월 15일 치러질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앞두고 이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보고,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는 마지막 모의고사다.
이번 모의고사는 문항 수, 시험 시간, 문제 유형, 난이도 등 모든 항목에서 실제 시험과 최대한 유사한 구성으로 준비됐으며,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10월 9일까지며, 응시기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실시된다. 응시료는 무료다.

모의고사는 시험기간 동안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시험은 주택관리사 2차 시험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고,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10월 10일 오후 2시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적 발표 이후 '학습자료실'에서는 해설지가 함께 공개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모의고사의 특장점은 이 시험에 응시한 전국 성적 통계 자료가 함께 제공돼 본인의 성적과 현재 위치 및 객관적인 실력 파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에듀윌은 이 밖에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20여일 앞둔 수험생의 마무리 학습을 위해 핵심개념 완성 과정인 '2차 합격처방전'도 준비했다. 이 과정은 주택관리 관계법규, 공동주택 관리실무 과목의 필수 개념 및 합격 팁을 단기간에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