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주나가 데뷔 트레일러 영상 속 마술로 탄생한 보컬술사의 모습을 그려냈다.

김주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6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썸머 드림' 트레일러를 공개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마술사 최현우가 깜짝 등장해 마술쇼를 펼쳐 눈길을 사로잡는다.

의문의 남성의 뒷모습으로 시작해 그의 앞에는 불에 그을린 김주나의 사진이 찢겨 있다. 찢긴 사진의 조각들을 모아 남성의 손길이 스치자 사진은 사라졌고, 빈 액자 위에 손을 가져다 대자 연기와 함께 김주나의 사진이 등장해 놀라움을 안긴다.

그리고 최현우의 정체가 밝혀지며 강렬한 눈빛과 함께 김주나의 데뷔를 알리는 'SUMMER DREAM Kim Ju Na 2016. 9. 12'라는 자막과 함께 실력파 보컬리스트 김주나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영상에는 데뷔곡 '썸머 드림'의 하이라이브 부분이 짧게 공개되며 김주나의 애절한 보이스가 깊은 여운을 남긴 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데뷔곡 ‘썸머 드림’은 히트메이커 바이브 류재현이 프로듀싱 한 곡으로, 김주나의 감성이 돋보이는 팝 알앤비이다.

한편, 신예 김주나는 오는 1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