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를 끄는 여자’ 주진모가 까칠 매력남으로 돌아온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여성 사무장이 한 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 ‘로열패밀리’, ‘갑동이’ 등 촘촘한 구성력을 자랑하는 권음미 작가가 펼쳐낼 흥미로운 이야기와 최지우, 주진모, 전혜빈, 이준 등 탄탄한 주연진의 합류 등이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주진모는 극중 파파라치 언론사 대표 함복거 역을 맡았다. 함복거는 대한민국에서 핫(HOT) 한 이슈의 중심에 있는 남자다. 촉망받던 검사 출신으로, 그에 대한 소문은 무성하지만 그가 어떻게 연예계와 정재계의 비밀을 쥐고 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잘생긴 외모에 비밀까지 품은 이 남자의 매력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설렘과 궁금증을 모두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2일 ‘캐리녀’ 제작진은 주진모의 첫 촬영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만으로도 주진모가 보여줄 카리스마와 까칠한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났기 때문.

공개된 사진 속 주진모는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세련된 슈트 차림으로 완벽한 조각 미남의 자태를 선보이고 있다. 어딘가를 뚫어져라 바라보는 주진모의 눈빛은 예리한 듯 강렬하게 빛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스포츠카와 선글라스는 그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무엇보다 눈빛, 표정, 몸짓 하나에도 캐릭터를 녹여내는 주진모의 표현력이 돋보인다. 전작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한 여자를 향한 순정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던 주진모는 이번 작품에서 까칠 매력남의 캐릭터를 200% 살려내며 또 한번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주진모의 첫 촬영은 극중 러브라인을 그려나갈 최지우(차금주 역)와 함께 진행됐다. 두 사람의 로맨스는 미스터리한 사건에 연루되는 차금주를 함복거가 돕게 되면서 시작되는데, 주진모는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맞춤옷을 입은 듯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함은 물론, 최지우와의 환상적인 케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을 마친 주진모는 “함복거는 한 언론매체의 대표라는 점 자체도 흥미롭지만, 까칠하고 냉소적인 그가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캐릭터로 변한다는 점이 묘하고 매력 있다고 생각했다”며 이 캐릭터에 도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초반 함복거와 차금주가 많은 일들을 겪으며 투닥거리는데, 다양한 사건의 흐름에 따라 변화해가는 인물들의 모습을 차근차근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곧 시작하는 ‘캐리녀’에 대한 기대를 북돋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