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는 30일 패러렐즈 데스크톱 12를 발표했다.

맥 OS 시에라를 지원하는 패러렐즈 데스크톱 12는 최대 25%의 성능이 개선됐다.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진 20개 이상의 간단한 도구 및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이들 도구와 유틸리티는 독립 애플리케이션인 패러렐즈 툴박스를 통해 사용할 수도 있다.

모든 패러렐즈 데스크톱 12 사용자는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의 1년 사용권이 제공된다. 이는 후속 백업에 필요한 시간과 크기를 줄여주는 고속 증분 백업 기능을 포함하며 500GB의 무료 온라인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모든 패러렐즈 데스크톱 12 에디션에 포함돼 있는 새로운 유틸리티들은 맥과 윈도우 가상 머신 모두에서 서로 다른 기능을 지닌 간단한 도구들 제공함으로써 일반적인 작업들을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프로 에디션, 비즈니스 에디션 및 패러렐즈 툴박스 구독자들은 매 분기마다 공개되는 추가 도구들을 무료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패러렐즈의 회장인 잭 주바레프(Jack Zubarev)는 “패러렐즈 데스크톱 12는 간편한 사용과 개인화에 있어 혁신을 이끌어온 패러렐즈의 긴 역사를 잇는다”며, “맥에서 윈도우를 사용하기 위한 최고의 성능과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 이외에도, 패러렐즈 데스크톱 12는 각계각층의 수백만의 고객들을 위해 다수의 일상적인 작업들을 간소화 시켜준다”고 말했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12, 패러렐즈 데스크톱 프로 에디션, 패러렐즈 데스크톱 비즈니스 에디션은 8월 23일부터 전세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및 패러렐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12의 권장소매가격(RRP)은 99,000원이다. 기존 패러렐즈 데스크톱 10 및 11 영구 라이선스 보유자들을 위한 업그레이드 가격은 59,000원이며, 패러렐즈 데스크톱 프로 에디션 서브스크립션으로의 업그레이드시 초기 구매가격 또한 영구적으로 연간 59,000원이다.

신규 고객을 위한 패러렐즈 데스크톱 프로 에디션 및 비즈니스 에디션 서브스크립션은 1년에 126,500원으로, 모든 종류의 디바이스에서 최대 5대의 맥 또는 윈도우 PC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패러렐즈 액세스의 무료 서브스크립션을 포함한다.

패러렐즈 툴박스는 모든 버전의 패러렐즈 데스크톱 12에 포함돼 있으며, 연 11,000원의 비용으로 독립적인 서브스크립션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패러렐즈 툴박스 서브스크립션은 매 분기마다 공개되는 새로운 도구와 업데이트를 포함하며, 8월 23일부터 패러렐즈 홈페이지에서 서브스크립션을 구매하거나 모든 기능을 포함한 14일 무료 평가판을 다운받을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