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장모님을 향한 조타의 ‘사위투어’ 사진이 공개됐다. 조타는 머루 와인 만들기 체험에 ‘상남자’ 텐트쇼까지 장모님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하며 삼삼가족의 첫 여행을 성공적으로 이끈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머루 와인 만들기 체험, ‘사위투어’를 떠나는 ‘삼삼커플’ 조타-김진경과 김진경 어머니-언니의 사진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는 삼삼가족 첫 동반여행으로 ‘점수따기 신공 2탄’을 보여줄 예정. 앞서 남다른 요리솜씨와 진심이 담긴 손편지로 장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조타는 가족여행까지 계획해 화룡정점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타는 캠핑을 하기 위해 아내 김진경과 장모님, 처형이 모두 보는 앞에서 텐트를 조립했고 “엄마 조금만 기다리세요”라며 애교 섞인 발언을 한 것. 이어 고정핀을 망치가 아닌 손으로 박으며 김진경과의 첫 만남 당시를 재연, 마치 ‘텐트쇼’를 보는 듯한 광경을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는 전언.

김진경의 어머니는 조타의 친절하고 자상한 모습에 “아들이 있으면 이렇게 좋구나”, “고마워 아들”이라며 애정을 표시, 조타는 한껏 상기된 얼굴로 “아 통했다”라며 내심 흐뭇한 표정을 지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조타가 준비한 삼삼가족의 첫 번째 여행 ‘사위투어’ 현장은 오는 27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