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오픈마켓 G마켓·옥션에서 ‘삼성 노트북 7 스핀’ 출시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래티넘 실버 색상이 적용된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360도 회전이 가능한 풀HD 터치스크린 패널을 탑재했다. 최신 인텔 6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된 이 제품은 i7 프로세서의 NT740U5L-Y74S, i5 프로세서의 NT740U5L-Y54S 모델 2종으로 구성됐다.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360도 회전 가능한 디스플레이와 4개의 센서로 화면 방향을 자동으로 변경해 제품을 4가지 모드로 활용할 수 있다. 활용 가능한 모드는 기본 노트북 모드, 탁상형 달력 형태의 스탠드 모드, 키보드 부분을 180도 뒤로 회전시켜 세워놓는 키오스크 모드, 디스플레이를 360도 회전시키는 태블릿 모드로 다양한 모드 지원을 통해 업무 효율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39.6cm의 대화면과 외장형 엔비디아 지포스 940MX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DDR4 8G 메모리를 비롯, SSD와 HDD의 듀얼 스토리지까지 갖춰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기간 내 G마켓과 옥션에서 ‘삼성 노트북 7 스핀’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정품 노트북 가방, 올레tv 모바일 90일 무료 체험권 △후지필름 프리미엄 포토북 ‘이어앨범(Year Album)’ 무료 제작 혜택 및 50% 할인 쿠폰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PC 구매 시 가지고 있는 중고 삼성 노트북을 보상 신청하면, 최대 60만원을 할인해주는 삼성전자 PC 보상판매 특별전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지난 6월 미국에서 선 출시되었으며, 깔끔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갖춰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을 받은 바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이베이코리아와의 마케팅 협약식(JBP)의 일환으로 G마켓 및 옥션에서 진행되는 만큼, G마켓 및 옥션 이용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