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모뉴먼트(대표 반성연)가 최고급 원료에서 얻은 성분만을 엄선, 매일 매일 변하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피부 맞춤 솔루션을 더해 최상의 피부로 만들어주는 스킨고메 컨셉의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를 1일 론칭한다.

스킨고메는 미식가(Gourmet)와 스킨(skin)의 합성어로, 미식가처럼 제품을 까다롭게 선택해 본인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아가는 취향을 가진 사람을 말한다.

‘달바’는 이태리 피에몬테 청정지역이라 불리는 달바 지방에서 나는 신선한 식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네이밍됐다. 가장 좋은 원료에서 얻은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를 실현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달바의 제품에는 이태리산 ‘화이트 트러플(흰송로버섯)’의 추출물이 함유됐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얻을 수 있는 고급 식재료인 ‘화이트 트러플’은 베타 글루칸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고메 달바의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과 ‘세럼 미스트’는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을 베이스로 마유크림 개발사로 유명한 비앤비 코리아와 공동 개발돼 피부 보습과 재생 효과를 돕는다.

특히, ‘달바 앰플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은 본품과 리필 캡슐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화이트 트러플 에코 모이스처 라이징 크림 ▲화이트닝 크림 ▲안티 링클 크림 모두 앰플밤 제형으로 피부에 오랜 시간 보습막을 유지시켜주고 자극적은 식물성 오일이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피부 맞춤형 제품이다.

또한 리필 캡슐은 본품 패키지와 호환 사용이 가능해 별도 구매하면 경제적으로 유용하다. 또한 벨포트 및 면세점에 추가 입점될 예정이다.

비모뉴먼트 반성연 대표는 “매일 변하는 피부컨디션을 고민하는 뷰티 모험가를 위한 피부 솔루션으로 최고급 원료를 담은 건강한 화장품 브랜드 달바를 론칭하게 됐다”면서 “향후 중국시장에 진출함과 동시에 기능성 원재료 개발과 특허출원 등에 힘을 쏟아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스킨고메 달바는 론칭을 기념해 8월 한달 간,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달바 화이트 트러플 세럼 미스트’ 본품 증정과 더불어 달바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감 주고자 ‘선사용 후구매’ 방식의 홈트라이 구매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지영 기자 (ijy@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