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웅인이 강지환과 함께 본격적으로 정보석 소탕 작전에 돌입해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같은 속 시원함을 선사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 36회에서는 문태광(정웅인 분)이 강기탄(강지환 분)과 함께 황재만(이덕화 분)에게 납치 당한 옥채령(이엘 분)을 구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재판을 통해 변일재(정보석 분) 시장직 박탈의 유일한 키인 옥채령의 생사를 알게 된 강기탄은 문태광, 이수탁(김동희 분), 위룡(김인식 분)과 함께 요양 병원으로 향했다.
이들은 공판시간 안에 옥채령을 데려가기 위해 허위신고는 물론 헬기를 동원하는 등의 모습을 통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극적으로 옥채령을 오수연(성유리 분)이 신청한 마지막 증인으로 법정에 세우면서 엔딩을 맞이한 <몬스터>는 앞으로 불어닥치게 될 변일재의 앞날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증폭시키며 재미를 더했다.
이번 옥채령 구출 작전은 변일재를 향한 철저한 복수의 서막의 알림과 동시에 영화를 보는 듯한 블록버스터 급의 장면을 완성, 문태광을 비롯한 강기탄, 이수탁 등의 화려한 팀플레이가 빛나는 작전이었다.
무엇보다 변일재 소탕작전이 하나 둘씩 일산천리로 진행시키면서 유쾌, 상쾌, 통쾌 3박자를 고루 선사한 <몬스터>는 더운 여름날 안방 극장에 속을 뻥 뚫어주는 사이다 전개로 극을 이끌며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