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파파야의 ‘내 얘길 들어봐’를 16년 만에 리메이크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8월 초 컴백하는 오마이걸의 앨범 ‘SUMMER SPECIAL(썸머 스페셜)’ 타이틀 곡은 2000년에 발표되었던 파파야의 ‘내 얘길 들어봐’를 리메이크한 노래다. 오마이걸의 신곡 ‘내 얘길 들어봐’는 하하와 스컬의 피처링을 통해 레게풍의 사운드를 가미.더욱 시원하고 상큼해진 분위기로 새롭게 재탄생될 예정이다.
’내 얘길 들어봐‘는 올해 초 JTBC 예능 '슈가맨‘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던 파파야의 데뷔곡으로 발표 당시 귀엽고사랑스러운 가사로큰 인기를 모았던 노래다.
특히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오마이걸은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친근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들을 여과 없이 쏟아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최근 오마이걸은 오는 8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여름동화'를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면모를 보인 바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8월 초 ‘SUMMER SPECIAL(썸머 스페셜)’ 앨범을 가지고 컴백을할 목표로 현재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