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에듀윌은 지난 18일 본사 E·스퀘어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선포식을 통해 '교육을 통해 평범한 사람들이 더 나은 미래의 꿈을 이루게 하는 것'이 '존재이유'이며, 에듀윌을 믿고 선택한 고객들의 희망을 지키고 꿈을 이루기 위해 가져야 할 사명은 바로 'Excellence in Education!'(최상의 교육서비스 구현)이라고 밝혔다.

지난 18일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열린 비전 선포식에서 에듀윌 가치체계를 발표하는 정학동 대표.
지난 18일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열린 비전 선포식에서 에듀윌 가치체계를 발표하는 정학동 대표.

에듀윌의 사명과 함께 존재이유 역시 'Excellence for Your Future'(고객의 미래를 위한 탁월한 업적 창조)라고 밝히고, 단순히 좋거나 우수한 교육서비스가 아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에듀윌의 3대 핵심가치(Core Value)도 발표됐다. 용기와 열정(Energy), 공감과 소통(Emotion), 노력과 결실(Effort) 등이 그것이며, 시련도 위기도 이겨낼 수 있다는 용기를 갖고, 나보다는 우리를 생각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면서, 최선의 노력으로 궁극적인 결실인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내자고 다짐했다.
이밖에 에듀윌은 3대 핵심가치가 반영된 열정인과 감성인, 성과인을 3대 인재상으로 삼고 '열정과 감성으로 최고의 성과를 내는 인재'를 전 임직원들이 공통적으로 확보해야 할 핵심역량으로 제시했다. 에듀윌의 인재상은 신규입사자의 채용기준과 역량평가의 중요 항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