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머니투데이방송 ‘마홍일의 맛있는 해외선물’ 진행자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가 금융컨설팅 해외선물 부문 ‘대한민국 창조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창조경영대상 선정위원회와 시사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나눔신문, 문화경제, Economytime21 등이 주관했다. 대한민국 창조경영대상은 사회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이 글로벌경쟁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인물, 기관, 기업 등을 시상했다.

주최 측은 국내에 해외선물 교육과 보급에 앞장서고 해외선물 시장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는 “그동안 해외선물 강의를 해오면서 국내 많은 이들에게 해외선물을 접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교육기관을 설립했는데, 이런 큰상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 같이 고생한 가족과 새벽까지 강의를 들어준 교육생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해외선물 거래는 전 세계 주요 선물 거래소에 상장된 다양한 선물 상품에 투자하는 것을 말하는 것으로, 마 대표는 그동안 18시간 연속되는 해외선물 스파르타 강의를 8회이상 진행했으며 그가 대표로 있는 KW트레이딩을 통해 복잡한 해외선물 투자에 대해 보다 쉽게 접하고 배울 수 있는 해외선물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마홍일 대표는 그동안 서울경제TV 대박플러스2를 진행했으며 그는 앞으로 좀 더 체계적인 해외선물 교육과 전문 딜러 육성에 열정을 쏟겠다고 밝혔다.

이진석 기자 (lj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