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5월 10일부터 5월 16일까지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성년의 날 메이크업 키트’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년의 날 메이크업 키트’는 ‘매직스노우쿠션 본품’ 또는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 본품’, 매직줌 아이섀도우 06호 트윙클스타 & 03호 버건디샤워, 매직줌 라이너 01호 섹시줌& 04호 애교줌, 매직카라 롱래쉬앤스키니, 매직S립스틱 RD101 록산느탱고로 구성되어 있다.

‘매직스노우쿠션’은 이른바 ‘완판쿠션’으로 100만개 판매한 제품이다. 강력한 커버력과 촉촉함으로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매직줌 아이섀도우의 색상인 트윙클스타와 버건디샤워는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성년의 날 아이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에 제 격이다.

매직줌 라이너는 또렷한 발색과 번짐 없는 아이라인을 자유자재로 연출하는데 용이하다. 선명한 블랙 컬러인 섹시줌으로 또렷한 아이라인을 그리고, 펄베이지 컬러의 애교 줌으로 도톰한 애교살을 표현한다.

매직카라는 언더래쉬용 스키니 브러쉬가 추가로 달린 듀얼 타입의 마스카라이다. 롱래쉬 제품은 화이버 성분이 함유되어 뿌리부터 한올 한올 섬세하게 올려주고 길어보이는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록산느탱고는 성년의 날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레드 립컬러이다.

본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성년의 날, ‘가장 아름다운 스무살의 기념일’이란 의미를 담아 피부표현부터 색조 메이크업 세트 상품을 구성했다.” 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이프릴스킨 홈페이지에선 5월 가정의 달 페스티벌 이벤트로 다양한 구성의 세트 상품을 선착순 500명 특가 할인에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