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 ACT 전문학원 PSU 에듀센터는 수강생들에게 2016 여름특강의 전 범위 녹화 영상을 제공하여들었던 수업을 다시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SAT, ACT 여름특강에 모두 해당되며, 여름특강 수강 기간이 끝난 후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복습이 가능하다.

SAT, ACT 여름특강의 전 범위 녹화 영상은 직접 수강했던 강의뿐만 아니라, 다른 강사의 강의 영상도 제공되어 1석 2조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해당 영상은 USB에 담아 제공되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이나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PC나 노트북에 USB만 연결하면 바로 시청할 수 있다.

PSU 에듀센터 관계자는 “여름 방학은 SAT, ACT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중요한 시기로, 2015년 여름특강의 경우 전 세계 57개국에서 800여명의 유학생들이 참여해, 6주 수강 후 270점이 향상되는 성과를 거두었다.”며 “전 범위 녹화 영상은 여름 방학 동안 고득점을 목표로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수업의 내용을 놓치지 않고 복습하기에 유용한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5월 12일 (목) 오전 11시, 5월 14일 (토) 오후 2시에 PSU에듀센터 대치 본원에서 진행되는 2016 여름특강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