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저자극 자외선차단기능성 화장품 ‘매직스노우선쿠션’과 ‘매직스노우선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 ‘매직스노우선쿠션’은 쿠션 용기에 선크림이 담겨 있어 휴대하면서 수시로 덧바르기 편한 제품이다. 선크림의 유분감이 없으며 백탁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리거나 뜨지 않는다. 16가지 식물성 추출물과 오일을 함유했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적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매직스노우선크림’은 백탁현상을 최소화한 100%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자외선을 반사하여 자극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할 시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자연유래 성분 7가지를 함유하여 모든 연령과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도포 시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가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햇빛이 강한 봄과 여름일수록 사용해야하는 선크림이기 때문에 연구를 거쳐 제품을 개발했다. 야외활동을 나오기 전, 집에서 선크림제품으로 얼굴과 몸을 발라준 다음, 야외활동 시 선쿠션제품으로 수시로 덧발라주면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효과를 볼 수 있다. 선쿠션제품은 쿨링효과도 있기 때문에 자외선차단 효과와 동시에 피부 온도를 낮춰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김하늘 기자 (kh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